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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약관

 

1 (목적)

본 약관은 태성에스엔이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태성에스엔이 사이트(이하 ‘사이트’)를 통하여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이하 '고객')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등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통하여 이용자ID(고유번호)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이용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 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로그인’이라 함은 이용자ID와 비밀번호를 통하여 서비스 신청 및 사용 중 서비스의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행위를 말합니다.

. '탈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 ‘휴면ID’ 라 함은 회사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사이트 접속 및 미 로그인 시 고객의 정보 악용방지를 위하여 보호되는 계정입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3 (이용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이 약관은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회원의 동의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변경은 최소한 7일 전에 공지합니다.

3.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 2항에서 정한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이용계약을 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기타 유ㆍ무료 서비스 내의 운영원칙 또는 개별약관(이하 '서비스 별 약관'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서비스 별 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약관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5 (회원 가입)

1. 이 약관의 동의는 회원가입 당시 절차 상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완료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개인정보처리방침 제 1항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정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 3자에게 야기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으며, 회사는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 회원은 이용자ID 및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도메인이름 검색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이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통계작성, 홍보자료,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7 (회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제공)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나 휴대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공지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8(서비스의 이용 시간 및 중단)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공지게시판을 통해 사전에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사전 예고 또는 사후 통보 합니다.

9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편사항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통해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10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실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회원의 이용정보가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원ID,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 책임이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ID, 비밀번호 등이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상기 제1, 2, 3, 4, 5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회원 탈퇴를 위한 절차를 밟아 태성에스엔이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2. 회사의 모든 서비스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기간이 남아있는 회원이 탈퇴 요청하였을 경우 회원탈퇴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피해는 회원탈퇴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0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직권으로 회원자격 상실 및 회원탈퇴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 신청 시 필수 작성 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관계법령의 위반을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회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관계 법령 위배와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회원 경우

4. 회사가 직권으로 회원탈퇴 처리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12 (휴면ID 관리)

1. 회사는 서비스 미 이용 및 1년 이상 사이트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이용자ID 및 개인정보를 휴면ID로 별도 관리합니다.

2. 회사는 휴면ID 대상 회원에게 전환 30일 전에 고지의 의무를 다 해야 하며, 휴면ID를 이용하여 사이트 로그인 시도 시 회원가입 당시 요청한 제반 정보 확인 후 바로 이용자 ID로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13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5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의 개별 유ㆍ무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회원과 회사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16 (재판관할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2 8 17일부터 적용하고, 2010 10 26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회원가입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주)태성에스엔시(이하 회사라고 함)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법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존중하고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회원 서비스 제공 및 회원 가입
2) 고객상담, 불만처리 등 민원 처리, 분쟁조정 해결을 위한 기록보존
3) 콘텐츠 제공, 이벤트 당첨 결과안내 및 경품배송
4)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5) 물품 배송, 구매 및 요금 결제
6) 신규 서비스 및 상품 개발 및 특화
7)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8)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웹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9) 경품행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또는 회원 참여공간 운영

2.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보유 기간

1) 회원 가입
항목 보유기간
성명, 성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 까지
2) 세미나 신청
항목 보유기간
성명,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
3) 유료 서비스 결제
항목 보유기간
카드번호, 카드사명, 사업자등록증(선택), 재학증명서(선택) 5년
4) 제품 상담 및 기술 지원
항목 보유기간
성명, 직책, 회사명, 부서, 회사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
5) 서적 배송
항목 보유기간
성명, 주소,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
6) 환불
항목 보유기간
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5년
7) 경품 발송
항목 보유기간
성명, 주소,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동의 철회 시 또는 회원 탈퇴 시
※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항목 : 접속에 이용된 이용자의 브라우저 ID/종류/OS, IP, Mac, HDD S/N, IMEI, UUID, 검색어, 쿠키, 결제기록, 서비스이용기록, 방문일시, 광고식별자
(ADID/IDFA) 등 전자금융거래법령에 따른 수집 정보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접속기록, 서비스이용기록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행태 정보 등

※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1)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에 대해 「동의한다」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3. 개인정보 보유 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 및 이용자의 서비스 해지 요청이 있을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 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는 휴면계정으로 전환되어, 개인 정보를 별도로 분리 보관합니다. 회사는 휴면 전환 30일 전까지 휴면 예정 회원에게 별도 분리 보관되는 사실 및 휴면 예정일, 별도 분리 보관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이메일, SMS등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이용 자에게 알립니다. 다만, 해당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또는 오류인 경우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 으로 갈음하며, 로그인 할 때 파기 혹은 별도 분리저장에 관하여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분리 보관된 개인 정보는 4년간 보관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휴면계정 전환 전 서비스 내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또한,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었더라도 로그인할 경우 이용자의 동의에 따라 휴면계정을 복원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해야 하는 개인정보 및 해당 법령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보존 항목 근거 법령 보존 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국세기본법 5년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법 5년
서비스 방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관한 사항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의 경과,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하고 있습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는 복구 및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삭제하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제3자(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게 제공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고객으로부터 사전에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제공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받은 경우 
2) 통계처리, 학술연구,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 보를 제공하는 경우 
3)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 정되는 경우 
5) 회사가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하게 수집한 개인정보를 그 수집 목적 범위 내에서 제공하는 경우

6.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내용

보유 및 이용 기간

()위니웍스

홈페이지 유지 보수

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토스페이먼트

간편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처리

㈜이노앤, ㈜아레스컴

컨퍼런스 및 행사 업무 대행

십일번가 주식회사

기프티콘 발송 대행 업무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
조치, 재 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정보주체 및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요구
- 처리정지 요구
2) 정보주체가 직접 권리 행사를 하실 수 없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4)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 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5)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회원탈퇴’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월 1회 이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 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2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아.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 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캐비닛 등)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캐비닛 등)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절차를 수립•운영하고 있습니다.

9. 인터넷 접속정보파일 등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의 사용 목적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컴퓨터 저장 장소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2)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가 웹브라우저에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 옵션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가.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김경현
- 소속 : 경영전략부
- 직급 : 이사

나.개인정보 고충처리 담당
- 담당부서 : 마케팅팀
- 전화번호 : 02-2117-0033
- 이메일 : marketing@tsne.co.kr

11. 정보주체의 권익 침해에 대한 구제 방법

개인정보에 관한 권익을 침해당한 경우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2.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권리에 중요한 변경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최소 14일전에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이 외의 다른 변경사항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최소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합니다.
현재 개인정보 처리방침 공고일자: 2022년 08월 17일
현재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2022년 08월 24일

본인은 태성에스엔이로부터 최신 정보 및 관련 정보 수신을 희망합니다. 수신을 동의하신 회원은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최신 정보/관련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

필수정보

ANSYS 사용자 ANSYS 비사용자
특수문자나 공백없이 입력해주세요.
남자 여자
EX)생년월일(19800101)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10~15자 이내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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