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보도자료

가스학회-태성에스엔이, 가스에너지 기술교육 협력 ‘맞손’
등록일 : 2020-03-16 조회 : 451

http://www.energy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6990


가스학회-태성에스엔이, 가스에너지 기술교육 협력 '맞손'


안현환 한국가스학회 회장(오른쪽)과 김지용 (주)태성에스엔이 대표가 업무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가스학회 안현환 회장과 (주)태성에스엔이 김지용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에너지데일리 / 발행일: 2020.03.16

한국가스학회(회장 안형환, 교통대 교수)와 ㈜태성에스엔이(대표 김지용)가 가스에너지분야 전문인력 양성 및 정보․인적 교류 강화 등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한국가스학회는 지난 13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태성에스엔이 대회의실에서 가스에너지 분야 전문인력 양성과 정보․인적 교류를 통한 상호연계를 활성화기 위한 '가스에너지기술 교육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협약에 따라 양측은 ▲정보교환(교육, 연구, 협력 분야의 신기술 및 현장 정보교환 등) ▲ 인력지원(학술대회와 세미나 시 협력 운영 및 홍보, 인력 지원 등) ▲공동사업(공동연구, 인력 양성 사업 등)의 추진 ▲ 시설 및 기자재 협력(회의장 및 CAE 프로그램 등) 등에 공동 협력키로 합의했다.

또한 양측은 이번 합의사항 수행에 필요한 제반 경비는 수혜자 부담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사항에 필요한 경비는 상호 협의해 출연키로 했다.

아울러 협약에 의해 취득된 양 기관의 업무상, 영업상 비밀에 대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공개하지 않도록 규정했다. 또한 이번 협약의 효력은 양 기관 대표가 서명 날인한 날로부터 발생하며, 어느 일방으로부터 서면 해지통보가 없는 한 그 효력은 자동적으로 지속되는 것으로 정했다.

에너지데일리 조남준 기자 

목록